SHARE
Networking / January 2, 2019

네트워크 가시성은 툴과 팀 강화의 핵심 사항입니다

네트워크가 더욱 빨라지고 물리, 가상 및 클라우드 인프라에 새로운 기술이 도입됨에 따라 가시성은 종종 중요한 과제가 됩니다. 폭발적인 대량의 데이터와 함께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및 장치의 이동성이 증가하여 네트워크 및 보안 팀은 정확하고 시기 적절한 분석을 수행하기가 어렵습니다.

IT 팀 및 툴을 강화하려면 중앙 집중식, 폭 넓은 가시성과 기업 데이터에 대한 안정적인 액세스가 필요합니다.

네트워크 데이터에 대한 정확하고 포괄적인 단일 파악이 없는 경우, IT 팀과 툴은 성능을 최적화하고 위협을 감지하고 대응하며 추세를 분석할 수 있는 완전한 전략적 잠재력을 실현할 수 없습니다.

IT 팀 강화

IT 부서의 내부 SLA에 대한 대응이 점차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업무 성공 여부는 일상적인 활동과 전략적 프로젝트에서 지원할 수 있는 광범위한 폭과 깊이의 트래픽 인텔리전스에 대한 액세스에 달려 있습니다.

팀이 이동 중인 기업의 데이터를 포괄적으로 파악하지 못하는 경우, 다양한 위치에서 수동으로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많은 시간과 자원을 소비하게 됩니다.

팀은 다양한 환경(물리, 가상 및 클라우드)에서 여러 툴의 소유자를 찾고 분석하기 위해 수신한 모든 다양한 데이터를 수동으로 컴파일하고 정규화해야 하므로 리소스가 낭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수동적이고 반복적인 작업으로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잠재적 보안 위협 및 네트워크 문제에 대한 대응 시간을 엄청나게 지연시킵니다.

효과적인 권한 관리를 통해 네트워크 정보에 대한 액세스를 관리하는 것이 필수적이지만, IT 직원이 자신의 역할에 맞는 올바른 액세스 권한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기업의 IT 팀이 전체 인프라에 필요한 가시성을 갖출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네트워크 및 보안 사고를 분석하고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데 필요한 정확한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툴 강화

보안 및 네트워크 팀과 마찬가지로 인프라에 대한 가시성이 제한되면 툴 역시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급변하는 IT 환경에 맞추어 많은 툴을 연결해야 하는 필요성 때문에 이동 중인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가 제한되는 경우, 툴은 매우 비효율적으로 되고 지속될 수 없으므로 문제를 찾아내기 어렵습니다.

전통적으로 툴은 인라인 또는 TAPS 또는 미러/SPAN 포트를 통해 생산 네트워크에 직접 연결되지만, 제한된 수의 TAP 또는 SPAN 포트, 진화하는 토폴로지 및 높은 데이터 볼륨으로 인해 비용이 많이 드는 툴 문제와 보안 사각 지대가 기업에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통적인 접근 방법을 사용하면 이러한 툴의 처리 능력 한계에 도달하므로 트래픽 및 데이터가 손실되어 비용이 많이 드는 툴 업그레이드를 해야 하거나 사용자의 네트워크 성능에 악영향을 미치는 일까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툴을 평가할 때는 한 번에 하나씩 실행해야 하며, 수 일에서 수 주 또는 수 개월만에 간단하게 평가해야 합니다.

그러나, 중앙 집중식 가시성 모델로 이동하고 툴의 기능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올바른 데이터만 제공하면 기존 툴의 용량을 극대화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해당 작업이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각 인라인 및 대역 외 툴의 작동에 필요한 데이터만 정확하게 (과도하거나 부족하지 않게) 공급하는 경우 작동 범위와 ROI가 개선됩니다.

네트워크 트래픽에 대한 폭 넓은 가시성을 지닌 보안 툴은 감지 및 보호 툴이 환경에 대한 위협을 놓치지 않는 것, 그리고 분석 툴이 풍부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이용하여 패턴과 경항을 보다 잘 탐지하는 것을 보장합니다. 또한, 이러한 접근법은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 도구에 예상대로 직원 또는 고객에게 IT 서비스가 수행되고 있음을 확인하는 데 필요한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Gigamon 접근법

Gigamon 보안 전달 플랫폼은 물리, 가상 및 클라우드 인프라 전체에 대해 움직이는 데이터의 비침투적 수집 및 통합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중앙 집중식 가시성은 네트워크 및 보안 팀이 중요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고 기업의 수요에 따른 변화와 성장에 대비하여 보호 네트워크 준비 태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IT 팀과 툴을 강화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IT 팀이 가시성에 어려움을 겪거나 도구를 관리하고 최대화하기 위한 더 나은 방법을 찾고 있다면, 지금 연락하셔서 Gigamon의 CEO인 Paul Hooper가 알려 드리는 기업의 가시성을 중앙 집중화하는 중요성에 대한 설명을 들어 보십시오.

RELATED CONTENT

CALCULATOR
Customers have saved millions in IT costs. How much can you save?
WEBINAR
NSX-T and Container Blind Spots? Here’s What to Do.
REPORT
Learn how 1,200 of your IT security peers plan to fight cyberattacks
DEMO
See how to finally achieve visibility to reduce costs and remove complexity

Back to top